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맛집, 여행, 후기

새로 생긴 프랑스 대표 베이커리 ‘브리오슈도레' 언주역점 다녀왔어요 ^^

by •••• 2020. 7. 18.

새로 생긴 프랑스 대표 베이커리 ‘브리오슈도레' 언주역점  다녀왔어요 ^^

매장 외관도 너무 예뻐요^^

언주역 근처에 일때문에 자주 가는데

크로와상 맛집으로 유명한 브리오슈도레

매장이 생겼더라구요! 반가운 마음에

가 보았어요^^


새로 생긴 매장이라 그런지

너무 깔끔하고 예쁜 카페 분위기였어요~
브리오슈도레에선 디저트를

매장에서 매일 만든 다고 하는데

 

예쁘고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들도 많고

여러 종류의 크로와상들과 다양한 음료들,

정말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가득했고

특히 다양한 샌드위치를 보니 안먹을 수가

없었어요^^

 

저는 바게트 빵에 닭고기와

리코타치즈가 가득한 샌드위치와

시나몬 가루를 얹은 카푸치노,

레몬에이드를 주문했어요.
달콤한 맛이 나는

고소한 리코타 치즈가

너무 맛있었어요 ♡♡

 

다음에 오면 다른 샌드위치들도

하나하나 다 먹어봐야 겠어요!


직원분도 친절하고 오래있어도

눈치 안보이고 편안한 매장도 좋았고

무엇보다 휴대폰 충전할 수 있는 플러그가

정말 많아서 좋았어요!


언주역 근처에 가면 또

가봐야겠어요^^ 

 

 

 

브리오슈도레는 1976년 탄생한 프랑스 대표 베이커리 브리오슈도레는 빵,
비엔누아즈리, 샌드위치, 파티스리 등 최고 수준의 품질과 맛을 자랑하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프랑스 국민의 사랑을 받는 프랑스 대표 베이커리 프랜차이즈입니다.
파리지엥 스타일과 프랑스 고유의 조리법을 자랑하는 브리오슈도레는 현재 프랑스를 비롯해 유럽과 중동, 남미, 북미, 일본 등에 진출, 전 세계 약 500여개의 매장을 운영중입니다. 빵의 본고장 프랑스에서 100% 직수입해 온 브리오슈도레의 모든 베이커리 제품은 장인의 숨결이 깃든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 그대로의 맛과 멋을 전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