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맛집, 여행, 후기

강남맛집 - 백종원의 원조쌈밥집 강남터미널점 !

by •••• 2020. 7. 4.

 

 

서울 고속터미널에 갈 일이 자주 있지만

늘 차를 타러 가느라 여유 시간이 없어서

쌈밥집은 못 들아갔는데 모처럼 시간이 있어서

백종원의 원조쌈밥집에 가게 됐어요^^

믿고먹는 백종원쌤이 만든 가맹점이니

일단 들어가게 됐는데 실내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

 

 

쌈이니 만큼 위생이 중요한데

손을 씻는 세면대가 입구쪽에

있더라구요~!
입구부터 뭔가 고급스럽기도 하고

위생적이니 더 신뢰가 더 갔어요^^

 

 

정말 다양한 쌈채소들 등장에

먼저 놀랐어요!!

몸에 좋은 20여가지의 다양한 쌈들

너무 푸짐해 보이죠?


쌈채소들 하나하나마다

우리몸에 좋은 영양소도 다르고

효과도 다르다는 걸 알게 되니

골고루 먹는 게 가장 좋을 것 같아요!!

 

여기서도 쌈장이 워낙 맛있어서

평소에 잘 먹지 않는 채소를

먹게 되었어요^^

특히 다시마 쌈도 있었는데

기대안했는데 의외로 고기랑

먹으니 참 맛있더라구요^^

 

 

 

다양한 쌈채소들은 재배실에서

신선하게 보관되고 있어서

믿음이 갔고 그래서인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게다가 반찬 가짓수도

정말 많고 다 너무 맛있어요!!
저는 특히 된장찌게가 너무

맛있었어요 ♡

 

 

쌈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강된장!
쌈밥에는 진짜 핵심인거 같아요~
이 강된장덕에 고기맛이 더 좋았어요!
이집이 바로 된장맛집 이더라구요^^

 

 

 

비법소스에 담근 고기를
지글지글 ASMR~~~
아ㅠㅠㅠ 또 먹고싶네요* ^^*

 

 

두명이서 대패삼겹살 추가해서

먹었는데 배불리 먹을 수 있었어요^^
가격도 2만원대로 나왔어요!!
푸짐한 쌈과 반찬들이 많은데도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인거 같고

강남 고속터미널 맛집인거 같아서

또 가고 싶은 곳이었어요.


다음에 강남쪽에 가면 꼭 들러서

다른 메뉴도 꼭 먹어봐야 겠어요.


여러분께도 강남맛집으로 강추합니다 ^^

평소에도 백선생님

요리법도 많이 따라하고

티비프로들도 정말 좋아하는데

코로나19로 힘든 가맹점들을 위해

좋은일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
앞으로 더 좋아질거 같아요 ^^

 
최근에 가보니 고속터미널 상가들을
리모델링을 하고 있어서인지
모르겠지만 쌈밥집이
없어졌더라구요 ㅜㅜ
자주 가던 곳인데 아쉬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