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맛집, 여행, 후기

살살녹는LeTAO (르타오) 더블 프로마쥬 치즈 케이크 ♡ - 강남 디저트 맛집 추천!

by •••• 2020. 7. 28.

살살녹는LeTAO (르타오)
더블 프로마쥬 치즈 케이크 ♡
- 강남 디저트 맛집 추천!


강남 터미널에 연결된 신세계백화점 식품관 입구부터 너무 맛있는 치즈케익 냄새가 솔솔 나는데 범인은 바로 이 치즈케익인거 같아요^^

훗카이도의 신선한 우유로 만든 특제 생크림에 호주산 크림치즈와 이태리 마스카포네 크림치즈를 사용해 만든 디저트 ‘르타오 치즈케익’ !!
연간 판매량 250만개에 이르는 르타오 대표 상품인 ‘더블 프로마쥬’, 호주산 크림치즈와 진한 초코크림으로 한번 구워낸 후 이탈리아산 마스카포네 치즈와 신선한 생크림을 층층이 올린 ‘초콜렛 프로마쥬’ 가 대표적인 메뉴예요.
르타오는 아시아의 알프스라는 청정 낙농지역인 홋카이도의 대표적인 케이크 & 디저트 브랜드인데 일본뿐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의 입소문으로 해외에서도 유명하다고 해요~ !
가격은 좀 비싼편이지만 이 치즈향때문에 그냥 지나치기가 힘들더라구요^^

치즈케익이지만 살짝 얼려져 있어서 이런 보냉백에 잘 포장해서 담아 주더라구요~
냉장고에서 1~2시간 녹이면 살짝 얼린 상태로 치즈아이스크림 같이 먹을 수 있고 상온에서 2~3시간 녹여서 먹으면 정말 부드러운 치즈케익으로 먹을 수 있어요^^

나무로 된 케이스에 담겨져 있어서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고 그대로 잘 담겨져 있어요^^
포장도 장말 꼼꼼하게 되어 있어요!

녹여서 먹고 싶었지만 집에 오자마자 순삭!
참기가 힘들더라구요 ㅎㅎ
살짝 언 상태에서 먹었는데 너무 고소하고 진한, 맛있는 치즈 아이스크림을 먹는 맛이었어요!
검색해보니 이제 배송도 되더라구요!!
초콜렛맛 치즈케익인 초코렛 프로나쥬도 있는데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다음에 꼭 먹어보고 싶어요~
이 맛이 생각날때 또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