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맛집, 여행, 후기

'아티징베이커스 역삼점' ( Artisan Bakers Beta) - 수요미식회에 나온 크로와상 강남맛집!

by •••• 2020. 8. 9.

 

 

 

 

'아티징베이커스 역삼점'

( Artisan Bakers Beta)

- 수요미식회에 나온 크로와상 강남맛집!


수요미식회 빵집편에 나왔던

크로와상 맛집 아티장베이커스에

다녀왔어요^^
언주역 근처에 있는데 찾아가기도 쉽고

외관도 너무 예쁘고 내부도

무척 넓고 멋진 곳이었어요!


유명한 맛집답게 제가 갔을때는

빵이 많이 남아 있지 않더라구요. 

 

 

수요미식회에서는 빵집편에

천연발효종으로 만들어 빵 본연의 맛을 살린

정통 유럽빵집 ‘아티장 베이커스’ 라고

등장했어요. 

 

이 집을 대표하는 빵은

사워도우&라우겐 크루아상이라고 소개됐죠.

특히 기존 크루아상 과는 전혀 다른 맛,

식감, 모양을 가진 라우겐 크루아상은

버터를 조금만 넣고 만들어

깔끔하고 단백한 맛이라고 해요.

 

그때 출연한 이은정 셰프는

리우겐 크루아상에 대해 “브레첼 처럼

씹는 맛을 더 앞세운 맛”이라고 설명했어요.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리우겐 크로와상은 꼭 먹어 보고 싶었는데

다 팔리고 없더라구요 ㅜㅜㅜ 

 

 

 

대신 애플파이와 아몬드쿠키를

먹어봤어요!


애플파이는 사과를 작게 깍뚝썰기해서

조린것 같은 사과잼이 너무 맛있고

독특했어요. 
아몬드 쿠키도 너무 맛있었는데

빵과 쿠키의 중간정도 식감에

고소한 아몬드가 씹히는

맛이 정말 좋아요 ♡



 

 

 


그리고 커피맛도 좋았고 아쉬운 마음에

집에 올때 몽블랑이랑 크로와상을

사가지고 왔어요.


몽블랑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고

한겹한겹 결이 살아있는 크로와상도

너무 맛있어요^^
달지도 않고 그리 느끼하지 않고

딱 적당한 맛이었어요!


다음엔 꼭 리우겐크로와상을

먹어보고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