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맛집, 여행, 후기

볼거리 즐길거리도 많고 아름다운 꽃지해수욕장 - 일마레 펜션 추천!

by •••• 2020. 8. 16.

볼거리 즐길거리도 많고 아름다운 꽃지해수욕장 - 일마레 펜션 추천!

 

코로나19와 50여일간 계속 된 장마로 인해 집안에 갖혀 지내다가 여름휴가를 다녀왔어요. 몇달전에 예약을 해 둬서 취소가 힘들고 해서 코로나19 지침을 지키기로 마음먹고 떠났어요.

올해 휴가는 내륙보다는 안적이 드문 곳으로 가는게 좋을거 같아서 태안반로도 결정했어요.
유명한 꽃지 해수욕장에 갔는데 사람이 그리 많지 않더라구요. 해변에선 마스크를 착용해야 입장이 가능해요!
유명해수욕장인데도 코로나19와 긴 장마로 인해 관광객이 너무 감소해서 걱정이 많다고 하니 꼭 여름휴가가 아니어도 가보면 좋을거 같아요.

주로 강원도 해변을 많이 가봤는데 서해안만의 분위기도 있고 갯벌과 해수욕을 모두 체험할 수 있고 썰물이 되면 바닷길이 열려서 섬으로 걸어서 갈 수 있는게 너무 재밌고 신기했어요^^
바닷물 깊이가 해변에서 멀리 갔는데도 완만하고 깊어지지 않아서 안전했고 파도가 하루종일 치니 아이들과 놀기에 너무 좋을거 같더라구요. 안전요전분들도 항시 대기하고 계셔서 마음 편히 놀 수 있었어요^^

이번에 간 일마레 펜션은 바다가 거실에서 바로 보이는 너무 예쁜 곳이었어요^^ 4가족이 함께 갔는데 모두 한 곳에서 묵을 수 있는 독채로 빌렸어요. 1층 방1, 거실, 주방, 욕실이 있고 2층엔 방 2개와 욕실이 있는데 방마다 에어컨이 있더라구요^^ 늘 펜션에 가면 부족하다고 느껴진 이불도 여기는 넉넉했어요.
잘 가꾸어진 정원도 아기자기하고 너무 마음에 들었고 주인분도 정말 좋으셨어요^^
바베큐장도 주방에 바로 연결 되어 있고 필요한 것들이 칫솔과 음식만 챙겨서 가도 될 정도로 거의 구비되어 있었어요!
분리수거도 할 수 있도록 잘 되어 있고 깔끔했어요!
저는 무엇보다 바로 걸어서 5~10분 거리에 갯벌로 갈 수 있는 것이었어요^^
아이들과 산책삼아 잠깐 나갔다가 신나게 조개를 잡아서 돌아왔어요^^
태안쪽에 여행가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꽃지해수욕장에서 조금만 가면 방포항이 나오는데
싱싱한 회나 조개, 새우를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고 바로 옆에 태안해변길 다리도 있는데 전망도 좋고 너무 예뻤어요^^

지금까지 가 본 우리나라 해변 중 베스트3에 들 정도로 너무 아름다웠던 꽃지해수욕장!
아이들이 있는 가족여행지나 예쁜 일몰로도 유명한 곳인데 데이트 코스로도 너무 너무 좋을 것 같고 이번엔 구름이 많아서 못봐서 커무 아쉬웠는데 일몰 보러 꼭 다시 한번 가보고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