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맛집, 여행, 후기

너무 맛있는 딸기치즈메론설빙 ♡

by •••• 2020. 6. 19.

 

 

너무 맛있는 딸기치즈메론설빙 ♡

 


한국적인 디저트 전문 브랜드인 설빙!
요즘처럼 더운날씨에 빙수가 떠오르는데
빙수하면 저는 설빙이 딱 떠올라요^^

스탠다드한 팥빙수는 물론이고
어디에도 없는 창의적인 다양한 빙수들이
정말 많고 너무 맛있어요 ❤

 

설빙은 한국적인 전통디저트를

현대적으로 만드는 우리나라 브랜드인데 

다른 카페와는 차별화 되는 창의적 메뉴들이

많은거 같아서 자주 가는데

다양한 음료 외에도 빙수류,

스파게티와 피자, 떡볶이, 볶음밥까지

있어서 놀랐어요^^ 

그리고 떡종류와 핫도그,

깜찍한 붕어빵도 너무 좋아해요!

 


이번에 새로 나온 메뉴 중
딸기치즈메론설빙 을 먹어 보았어요^^

'달콤 상큼한 딸기 과육과
부드러운 치즈케이크를 메론에 가득
담아진 시즌한정'
연두빛 멜론에 빨간 딸기,
하얀 치즈큐브와 아이스크림
우유빙수의 조합!!

너무 예쁜 비쥬얼에 반했는데
살짝 얼린
달달한 멜론 반통이 그대로
살짝 자르면 너무 맛있는 치즈큐브에
아이스크림 , 딸기까지 ..
연유도 따로 주니까 더 좋았어요.
안맛있을 수 없는 조합이죠??

실제로도 너~~~무 맛있어요^^

저는 특히 치즈특유의 고소함이 살아있는

치즈큐브가 너무 좋았어요!

 

 

 

 

연두빛 비주얼도 최고♡

 

양도 많아서 세명이서 먹었는데

배부르더라구요

🤩🤩

시즌한정제품이라니까 
사라지기 전에 더 많이 먹어야겠어요.


배달도 된다고 하니 올 여름엔
꼭 한번 드시길 바래요 ^^

 

저도 직접 가서는 자주 먹는데

배달도 한번 시켜봐야 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