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맛집, 여행, 후기

강릉여행 추천, 여행지 강릉 가볼만한 곳 - 하슬라아트월드 후기✨️

by •••• 2022. 8. 16.

휴가를 맞아 떠난 강릉여행!
다행히 날씨가 그리 나쁘지 않아서 다행이었습니다.
시원한 동해바다도 보고 맛있는 음식들도 먹고 즐거운 휴가였는데 특히 강릉 하슬라 아트월드 는 정말 볼거리도 많고 예쁘고 색다른  곳 이었어요^^

입구부터 조각들이 있고 건물외관도 너무 예뻤어요
다양한 예술작품들이 가득!!
귀여운 인형들도 있어서 찰칵!
정말 강렬한 설치미술들!! 자세히 보니 붉은색 노끈들로 만든 작품인데 너무 멋있어요!
터널인데 조명색이 조긍씩 바뀌면서 색다른 분위기를 만드는데 우주선에 들어간 느낌도 나고 신기했어요
파이프들로 만들어진 난간! 시원한 바다도 한눈에 보이고 장관이예요^^
창문을 통해 보는 내부! 모든 곳이 예술이고 다 포토존이었어요
피노키오 박물관, 마리오네트 관에는 다양한 느낌의 피노키오와 마리오네트 인형들을 볼 수 있어요!
이국적이고 예쁜 마리오네뜨들
못 모양의 쇠가 박힌 멋진 기둥작품!
귀여운 인형들!😍
너무 멋진 오션뷰😳😍
야외 조각공원 가는 숲길 산책로 시원하고 좋았어요🌲
너무 예픈 바다까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