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맛집, 여행, 후기

강릉맛집 - 강릉 산더미 파불고기와 막장 후기^^

by •••• 2022. 8. 16.

너무 아름다운 강릉 경포대!!
강릉에서 유명한 맛집중 강릉파불고기집다녀왔어요^^
엄청난 장독들을 보니 맛집의 향기가!! 막장도 판매하더라구요! 저도 진짜 맛있는 된장국 맛보고 바로 2kg 구매했어요^^
벽과 천장 가득한 손님들의 낙서들이 벌써 맛집임을 알려줍니다!
드디어!!!
5인분인데 진짜 맛있어 보여요ㅜㅜㅜ
보글보글 양도 많고 진짜 맛있어요!!
반찬들도 맛있어요^^ 두부도 직접 만드신다고!
저는 특히 이 된장국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밥두그릇 뚝딱이었어요^^ 막장 사와서 끓여먹었는데 이 맛이 안나는지^^; 역시 맛집은 맛집인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