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생활정보

'비밀(The Secret)'으로 유명한 밥프록터(Bob Proctor)의 성공확언!

by •••• 2023. 7. 11.

전 세계적 베스트셀러 『시크릿』을 통해 끌어당김의 법칙'으로 유명한 밥프록터(Bob Proctor)!
밥프록터는 자기 개발과 성공 분야에서 활동하며 수많은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데 기여한 성공한 기업가입니다.
40년 넘게 독보적인 연설가이자 작가, 컨설턴트, 사업가로 활동했으며 전 세계 각계각층의 수천 수백만 명을 대상으로 생각의 힘과 긍정적 사고, 동기부여, 잠재력 등을 가르쳐왔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밥 프록터의 위대한 발견』, 『밥 프록터 부의 확신』, 『밥 프록터 생각의 시크릿』 등이 있습니다.
 
밥 프록터는 매일 긍정의 말을 읽고, 쓰고, 듣고, 외쳤다고 하는데 이 성공의 확언을 통해 자기 자신과 내면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삶을 실현하기 위한 도구와 방법을 배울 수 있었다고 합니다.  
밥프록터(Bob Proctor)의 성공의 확언은 자기개발, 성공 원리, 긍정적인 태도, 목표 설정, 행동 계획, 자기 암시, 클럭 습관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밥 프록터의 성공의 확언이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밥프록터는 성공과 풍요로운 삶을 실현하기 위한 원리를 찾을 수 있고 긍정적인 행동을 강조하며 목표 설정과 실제 행동을 통해 원하는 결과를 찾아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자기 암시를 통해 내면의 잠재력을 발휘하고, 지속 습관을 형성하여 성공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의 통찰력, 영감, 아이디어, 시스템 및 전략은 수많은 사람들에게 깨달음을 주었고 부를 만들어줬다고 합니다.
 
우리도 매일 잠깐의 시간을 내어 밥 프록터처럼 매일 긍정의 말을 읽고, 쓰고, 듣고, 외치며 성공과 부의 에너지를 내것으로 만들도록 노력해 보면 어떨까요?
 
 

밥 프록터의 성공 확언


"나는 풍요와 행복을 이루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내 삶을 책임지고 내 비전을 실현할 능력이 있습니다."

"저는 성공한 사람들과 함께 일하고 그들의 성공을 공유합니다."

"나는 끊임없이 진화하고 새로운 가능성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나는 내 손이 닿는 범위 내에서 도전을 극복하고 돌파합니다."

"나는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열정과 헌신으로 그것을 추구합니다."

"나는 풍부한 기회를 찾고 활용합니다."

"나는 나 자신에 대한 확신이 있고 나의 성공을 믿습니다."

"나는 성공을 위해 일하고 그 결과를 축하하고 성장합니다."

 
Bob Proctor가 가르치는 이러한 성공 확언은 그의 원칙과 철학의 일부입니다. 
생각과 태도를 긍정적으로 변화시켜 성공과 풍요로운 삶을 성취할 수 있는 자신감과 동기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 문장이 아니더라도 나의 환경, 상황에 맞도록 나만의 긍정확언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합니다.
 


 https://youtu.be/itMBtZaKcbw

댓글